고민상담
사무직 직장인 분들도 육체적 피로가 쌓이나요?
7시-4시 식사와 휴게없이 9시간 서서 계속 움직이는 일을 합니다. 퇴근하면 누워서 꼼짝을 못할정도로 몸이 너무 지치고 피곤해요. 그래서 사무직 하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 물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상당하겠지만 저도 머리를 아에 안쓰는 일이 아니라서 정신적 스트레스도 같이 받아요. 사무직 하시는 분들은 무엇때문에 힘들어하시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7시-4시 식사와 휴게없이 9시간 서서 계속 움직이는 일을 합니다. 퇴근하면 누워서 꼼짝을 못할정도로 몸이 너무 지치고 피곤해요. 그래서 사무직 하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 물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상당하겠지만 저도 머리를 아에 안쓰는 일이 아니라서 정신적 스트레스도 같이 받아요. 사무직 하시는 분들은 무엇때문에 힘들어하시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