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물집은 터트리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두는게 나을까요?
발이나 팔에 물집이 간혹 생기고는 하는데 누구는 물집에 살짝 구멍내서 물을 빼내고 연고를 바르는게 더 빨리 아문다고 하고, 누구는 그냥 그대로 가라앉게 두라고 하고 뭐가 맞는 말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발이나 팔에 물집이 간혹 생기고는 하는데 누구는 물집에 살짝 구멍내서 물을 빼내고 연고를 바르는게 더 빨리 아문다고 하고, 누구는 그냥 그대로 가라앉게 두라고 하고 뭐가 맞는 말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