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통쾌한푸들281
통쾌한푸들28123.06.07
다이어트시 아침을 먹는게 좋은가요?
다이어트시 아침을 먹는게 좋은가요?아님 공복을 유지한채 점심을 먹는게 좋은가요?굶자니 너무힘들고 먹자니 걱정되고 그러네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고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 식사는 신체의 에너지 공급과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식욕 조절에도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방식은 개인의 신체 상태와 선호도에 따라 다르므로, 자신에게 맞는 식단 방식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다이어트를 하신다는 분들은 아침을 굽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실제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실 때는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식사를 할 때마다 균형적인 식단으로 식사를 하시는 것이 굶는 것보다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