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부자가꿈
6살 아들 한명 양육하고있어요
요즘 동생을 낳아달라하는데
맞벌이 부부라
경제적으로도 여유도 없고
고민이네요
나중을 생각하면 둘이 나을거 같은데..
휴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20년후를 생각한다면 자녀
한명 더 있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자녀를 키우려면20년은 고생해야 되니 힘들겠지만 20년 후에는 자녀가
둘이라서 훨씬 좋을것 같아요
무슨 일이 있으면 서로 의논하고 둘이 서로 대화하고
잘 지내는 거 보면은 너무 예뻐요 나이를 먹었어도 예뻐요 그리고 든든해요 엄마
아빠가 가고 나서 혼자 남겨지면은 세상이 너무 외로울것 같아요 그런데 둘이면은 훨씬 낫지 않을까요
채택 보상으로 5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제 경우를 두고 보면 아무래도 자녀가
한 명인 것 보다는 자녀를 위해서도 그리고 부모를 위해서라도
두 명의 자녀가 더 좋기는 합니다.
다만, 부모 역시도 자녀가 둘이라면
더욱 힘내서 일해야 할 것이구요.
많이조화로운등심
저라면 자연적으로 생기면 낳을것 같다고 말햐주고 싶지만 맞벌이 라면 너뮤 힘드실것 같아요. 또 아들이라면 두 아들 키우는 분들은 힘들어 하셔서..... 꼭 부부끼리 신중히 상의후 결정 하섰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