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과민성대장증후군 유산균 추천해주세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장이 특히 약해서 유산균을 꾸준히 먹는데

뭘 먹든 1년~~이상 지나면 뭔가 영양제빨이 떨어지는 느낌이랄까요

원래 유산균은 한번씩 바꿔주는건가요??

오늘 아침에도 아찔해서 큰일이였어요 아주,,

지금까지 3번정도 바꿨던거같은데,,

과민성 있으신분들 다들 어떤 유산균 드시나요??

추천 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약국에 예민한 장이라는 유산균이 있는데 그 균주가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효과가 괜찮고요. 멜라토닌을 복용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멜라토닌이 생각보다 위장관계 쪽으로 증상들에 효능 크기가 괜찮거든요

    채택 보상으로 19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더파르마 예민한장 강추 드립니다.

    약국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이 확실히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