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빠스타이뷰
23.12.29
아침으로 콘프라이스트 어떨까요??
아침으로 콘프라이스트 먹으려고 하는데 어떨가요 영양소를 풍부하게 들어있을까요?? 우유와 함께 같이 먹으려고 합니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2.2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콘푸라이트 같은 경우는 우유와 같이 드실 경우 여러 가지 영양성분을 섭취 하게 되기 때문에 아침 식사를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