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꽃
허리 둘레 감소에 효과 좋은 음식이 있을까요?
체중감량이나 내장지방/피하지방 빼는데에 있어 도움되는 음식이나 식단 알려주세요ㅠㅠ
수영복을 입어야 할 일이 있어서 급하게 빼야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내장지방감소를 위해서는 당분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 식단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허리 둘레라는것은 체지방이 많아서 입니다.
우선 급하게 하신다면 간헐적 단식으로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