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배한성, 송도순 딸들 보살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오봉뿌웅
밥먹고 바로 눕는데 이렇게 매일 지내는데 살이 잘쪄요
밥먹고 바로 눕는데 이렇게 매일 지내는데 살이 잘쪄요 마른애들은 안찌는데. 전 왜 잘찌도 뱃살도 안빠져요. 폭식후 바로누워요. 똥도 못싸요 방귀만 뀌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식사 후 바로 눕는 습관은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음식물을 먹으면 탄수화물 흡수가 증가한다. 이때 바로 누우면 활동량이 없어져 열량을 소비하는 에너지는 줄어들면서 열량이 지방으로 축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