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때 알바 한 사람은 거의 없겠죠?

미성년자때 알바 한 사람은 거의 없겠죠? 부모님 동의서가 필요하다고 했지만요... 저는 만 18세에 알바를 시작했지만요... 미성년자때 알바 한 사람 부모님 동의서가 있어야 하는 데 많았겠죠?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미성년자때 알바를 하는 친구들도 있기는 하지만 보통은 수능이 끝난 시기에 많이 시작하는 거 같습니다. 대략 10명 중 1명 이하로 알바를 했던 거 같습니다.

  • 흔치는 않은게 맞긴합니다. 공부해야될 나이에 부모동의로 일을 시킨다는게 쉽지는 않으니깐요. 그렇다고 시키면 안된다기 보다는 각자의 상황따라 다른거니 큰 의미를 둘 필요는 없습니다.

  • 과거에는 부모님들이 용돈을 많이 주지 않아서 부모님 몰래 아르바이트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지만 지금은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 동의를 받아야 하는 등 까다로워서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 경우가 많지 않을겁니다

  • 안녕하세요.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요즘 미성년자도 아르바이트 하는 사람들 많이 있습니다 특히 방학 기간에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옛날하고 요즘 하고는 많이 다른 거 같아요 옛날에는 잘 없었지만 요즘은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 많이 있습니다

  • 미성년자때 알바한 사람은 거의 없는가에 대한 질문이십니다.

    요즘에는 고등학생 정도만 되셔도

    많이들 알바를 합니다.

    부모들도 동의를 잘 해주는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미성년자 때 알바한 사람들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술집에서 서빙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당연히 부모님 동의는 있어야 되겠지만요 편의점 pc방 등등 가능합니다 당연히 동의가 있어야 되지만요

  • 질문하신 미성년자일때 아르바이트 한 사람은 거의 없는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요즘에는 미성년자들도 부모님 동의서 제출하고

    상당히 많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등학생들도 아르바이트를 많이들 합니다

    부모동의를 받고

    아르바이트를 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이들 아르바이트를 하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