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미성년자때 알바 한 사람은 거의 없겠죠? 부모님 동의서가 필요하다고 했지만요... 저는 만 18세에 알바를 시작했지만요... 미성년자때 알바 한 사람 부모님 동의서가 있어야 하는 데 많았겠죠?
8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미성년자때 알바를 하는 친구들도 있기는 하지만 보통은 수능이 끝난 시기에 많이 시작하는 거 같습니다. 대략 10명 중 1명 이하로 알바를 했던 거 같습니다.
1
응원하기
짱기이즈백
흔치는 않은게 맞긴합니다. 공부해야될 나이에 부모동의로 일을 시킨다는게 쉽지는 않으니깐요. 그렇다고 시키면 안된다기 보다는 각자의 상황따라 다른거니 큰 의미를 둘 필요는 없습니다.
하늘 호수로 떠난여행
과거에는 부모님들이 용돈을 많이 주지 않아서 부모님 몰래 아르바이트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지만 지금은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 동의를 받아야 하는 등 까다로워서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 경우가 많지 않을겁니다
안녕하세요.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요즘 미성년자도 아르바이트 하는 사람들 많이 있습니다 특히 방학 기간에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옛날하고 요즘 하고는 많이 다른 거 같아요 옛날에는 잘 없었지만 요즘은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 많이 있습니다
와우와우위
미성년자때 알바한 사람은 거의 없는가에 대한 질문이십니다.
요즘에는 고등학생 정도만 되셔도
많이들 알바를 합니다.
부모들도 동의를 잘 해주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미성년자 때 알바한 사람들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술집에서 서빙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당연히 부모님 동의는 있어야 되겠지만요 편의점 pc방 등등 가능합니다 당연히 동의가 있어야 되지만요
보미야보미야
질문하신 미성년자일때 아르바이트 한 사람은 거의 없는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요즘에는 미성년자들도 부모님 동의서 제출하고
상당히 많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침이 밝아오네요
안녕하세요
고등학생들도 아르바이트를 많이들 합니다
부모동의를 받고
아르바이트를 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이들 아르바이트를 하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