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직금 계산방법이 맞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회사마다 퇴직금 계산 방식이 다를수도있나요?
퇴직전 3개월치로 계산하는 방식이 제가 알고있는데 자사의경우에는
IRP계좌에 근무일수에 따른 적립형식으로 산정된다고하는데,만약 무급휴가를 갔을시에는 혹시 어떻게 적용되는건가요,,?
고용·노동
회사마다 퇴직금 계산 방식이 다를수도있나요?
퇴직전 3개월치로 계산하는 방식이 제가 알고있는데 자사의경우에는
IRP계좌에 근무일수에 따른 적립형식으로 산정된다고하는데,만약 무급휴가를 갔을시에는 혹시 어떻게 적용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