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4
건강하게 체중을 증량하고 싶은데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마른체형의 남자입니다. 살이 잘 안붙는 체질이고, 밥은 하루에 2~3끼로 점심 저녁은 꼭 챙겨먹습니다.
건강하게 체중을 증량하고 싶은데
어떤 음식과 영양분들 위주로 챙겨먹어야 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급적 단백질위주로 식사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