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알바하는 곳에서 나이 어린사람이 부르는 호칭
알바하는곳에서 잘알지도 못한 사람인데 한살 어린 사람이 대뜸 저한테 자기라고 해서 순간 당황했습니다.
자기 보다 나이 많은 사람 한테 자기라고 하는건 예의없고 무례한거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알바하는곳에서 잘알지도 못한 사람인데 한살 어린 사람이 대뜸 저한테 자기라고 해서 순간 당황했습니다.
자기 보다 나이 많은 사람 한테 자기라고 하는건 예의없고 무례한거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