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재빠른들소8
안녕하세요 저녁에 사과를 먹으면 안 좋다고들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사과를 좋아하는 1인 입니다. 아침에는 거의 매일 사과를
먹고 있고요, 저녁에는 사과가 목에 좋지 않다고들 해서 가급적 않먹고 있습니다.
진짜 저녁 사과는 안 좋은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자기전에 사과를 섭취하게되면 사과가 위벽을 자극하여 속쓰림등을 유발하고 수면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저녁에 먹는 사과는 안좋은게 맞아요
아침에는 유기산 때문에 뇌를 활성이 빠르게 해서 좋은건데요
저녁에는 뇌에 활성이 필요가 없어 혈당을 높이고 살로 가게 하는거죠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