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주 7일 중 10시쯤에 컵라면 하나만 먹으려고 한다면 다이어트 목적이라고 할 때 몇번 먹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주 7일 중 10시쯤에 컵라면 하나만 먹으려고 한다면 다이어트 목적이라고 할 때 몇번 먹을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목표로 한다면, 컵라면은 고칼로리와 나트륨이 많아서 자주 먹는 것은 권장되지 않으며 만약 주 7일 중 10시에 컵라면을 먹고 싶다면, 주 1~2회 정도로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더 건강한 옵션으로는 채소를 추가한 라면이나 저칼로리 대체식이나 단백질 보충 식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전체적인 식단과 칼로리 섭취를 조절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