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면역력이 많이 약해졌나봐요. 면역력에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현재 38세 남성입니다.
얼굴에 종기(?)가 생겨 현재 약을 바르고 있는데요.
면역력을 높이는 식단이 따로 있을까요?
건강한 식단 다이어트 식단 이런것들이 참 많긴 한데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 지 감이 잡히질 않네요.
집에 식기도 없는터라 배달에 의존을 하거나
군것짓을 하며 배를 채우긴 했습니다.
식습관을 고쳐 건강도 챙기고 면역력도 높이고 싶은데
시작을 못하겠어요.
전문가님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여러 음식들이 있지만 식기도 없는 상태에서
해결 하기가 참 어려울것 같네요
집에서 간단하다면 견과류나 유산균 제품들 그리고 고구마 정도가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