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폭행죄로 신거 당하고 검찰송치 해서 조사중
안녕하세요
저는 상대방과 오랫동안 층간소음으로 인해 고통받다가 순간적으로 얘기하고자 밖에 따라나가서 가방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한차례 가방을 잡았고 상대방 오오오 하면서 넘어질뻔한 제스처를 했고 저는 기가 막힌듯 표정을 지었고 더이상 안되겠다 해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혹시 이거 단순 폭행인데 기소유예 받을수 있을까요?
경찰조사때 혐의인정(cctv있었음) 상대방 합의 안해줌
어려울까요
어제 반성문 의견서 탄원서 피해회복 을위한노력
증거자료 다 제출은 했거든요
힘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