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지상렬, 신보람과 첫 투샷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언제나주목받는기술자
공복시 운동이 좋은 체형은 어떤 사람들인가요?
공복시 운동이 다 좋은것은 아니라고 들었는데, 공복에 운동하면 좋은 사람과, 되려 독이 되는 사람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공복 운동의 효과와 단점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운동은 저혈당, 저혈압 환자분들은 지양하시고
체지방 감소가 급격히 필요하신 분들에게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공복 운동이 좋은 사람은 보통 체지방을 줄이고 싶은 사람이나, 이미 운동 경험이 많고 체력이 괜찮은 사람들이며 공복운동이 독이 될 수 있는 사람은 저혈당이나 체력이 약한 사람들입니다. 이경우 운동 중 어지럼증이나 피로감, 두통이 생길 수 있으며 근육이 분해될 위험도 있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