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무리한 차선변경으로 인해 신고 가능한가요?
너무 급한 나머지 무리한 차선 변경으로 인해 질문 드립니다 사고는 나지 않았지만 옆 차와의 간격이 가까웠으며 차선 변경 후 비상 깜빡이는 켰습니다 이때 무리한 차선변경 1회 만으로 법칙금 이상의 처벌을 받을 수도 있나요? 무리한 차선변경 1회만으로 보복운전이나 난폭운전이 성립될 수 있는지 까지도 궁금합니다
법률
너무 급한 나머지 무리한 차선 변경으로 인해 질문 드립니다 사고는 나지 않았지만 옆 차와의 간격이 가까웠으며 차선 변경 후 비상 깜빡이는 켰습니다 이때 무리한 차선변경 1회 만으로 법칙금 이상의 처벌을 받을 수도 있나요? 무리한 차선변경 1회만으로 보복운전이나 난폭운전이 성립될 수 있는지 까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