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손파이

엄마손파이

채택률 높음

탄수화물 섭취시 종류와 선택 그리고 추천

현재 수화물 섭취할때

보통 고구마로 먹고 있는데요...

하루에 찐고구마 60g먹고 있어요

나중에

감자 단호박 사과

얘네도 먹어볼까 하는데요

어떤게 더 감량이나 건강에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현재 하루에 찐고구마 60g을 드시고 계시다면 탄수화물 섭취량이 상당히 적은 편이긴 합니다..!

    감량도 좋지만 지치지 않는 다이어트를 위해서 종류를 다채롭게 바꾸시는 것은 좋은 색각입니다. 체중 감량 볼륨에는 단호박, 아침 활력에는 사과, 종종 별미로는 감자를 섞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 추천드리는 단호박은 고구마보다는 칼로리가 절반 수준으로 나아서 같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이 압도적이랍니다. 양을 조금 더 늘려주셔도 부담이 없어서 감량 식단으로 괜찮습니다.

    2 ) 사과는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많아서 장 건강에 좋지만, 과당이 있어서 저녁보다는 아침에 탄수화물 급원으로 곁들여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3 ) 감자는 고구마보다는 혈당을 빠르게 올리는 편이라서 다이어트 자체에는 불리한 편입니다. 그러나 포만감 지수가 높고 찐 감자를 차갑게 식혀 먹으면 저항성 전분이 생겨서 혈당 자극과 칼로리 흡수를 줄일 수 있겠습니다.

    매일 고구마만 드시면 질리기도 하고 대사도 느려질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사과 반 쪽을, 점심 저녁에는 포만감이 큰 단호박, 고구마를 번갈아 가며 양을 늘려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영양소를 다양하게 채워주셔야 정체기 없이 건강하게 살이 빠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1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