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그러나그러므로
하루만에 살이 2.3키로 확 찔수있나요?
말 그대로 하루만에 2나 3키로가 확 찔수있나요???
엄청 많이 먹긴 했는데요 무섭네요갑자기 살이 확 찔수있는지!!! 갑자기 너무 먹었네요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증계의 숫자가 2,3키로 변하는것인 수분이나 음식물의 무게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 하루만에 2~3kg 정도 갑자기 찌는 것은 일반적으로 체수분의 변화, 심리적 요인 때문이며, 일시적인 현상일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균형 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 충분한 수면, 스트레스 관리를 통하여 체중 변화를 관리할 수 있으며, 장기적인 폭식은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