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룽지팝
채택률 높음
공차 저당음료 추천부탁드립니다 ~!
다이어트 식단중인데요 ~!!
공차에서 저당 버블티? 나온거 같은데
마셔도 괜찮을까요?
먹어도될만한 음료 추천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중이신데 공차 밀크티가 생각나셨군요! 근래 공차에서 대체당을 활용해서 당류를 크게 낮춘 저당 밀크티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중에 마셔도 괜찮은지 궁금해 하셨는데, 일반 밀크티보다는 더욱 좋은 선택이지만, 펄의 종류에 꼭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신메뉴인 저당 밀크티+펄은 기존보다 당류를 65%나 줄였지만, 기본으로 들어가는 쫀득한 타피오카 펄은 카사바 전분으로 만들어져서 탄수화물과 칼로리가 꽤 높은 편입니다. 따라서 식단을 엄격하게 관리 중이시라면 타피오카 펄 대신, 해초 추출물로 만들어져 칼로리와 당이 낮은 화이트 펄이나 알로에로 토핑을 변경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다이어트 맞춤 메뉴 세 가지를 몇 가지 제안드리겠습니다.
1 ) 제로 피치 우롱 아이스티 + 알로에 : 추천드리는 메뉴는 저당 라인업에 추가된 메뉴랍니다. 상큼한 복숭아 맛을 당류 걱정 없이 제로 슈거로 드실 수 있고, 꼬들한 알로에가 가벼운 포만감을 주어서 다이어터에게 정말 괜찮은 메뉴가 되겠습니다.
2 ) 저당 우롱 밀트티, 저당 얼그레이 밀크티+화이트펄 : 이 조합도 괜찮습니다! 당류는 80% 가까이 줄이면서 밀크티의 고소함과 씹는 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요.
3 ) 저당 오리지널 티(우롱차, 자스민차) : 우유의 칼로리조차 부담스러울 정도로 타이트한 식단 조절 중이시라면, 당류가 아예 0g인 저당 오리지널 티(우롱차, 자스민차)를 고르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메뉴를 고르실 때는 달콤한 과일 시럽이나 스무디 종류는 피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 걱정을 덜어주는 저당 메뉴와 가벼운 토핑 조합으로 다이어트 중에서도 스트레스 없이 기분 좋은 달콤함을 즐겨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42.12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김창희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서도 공차의 저당음료는 섭취가 가능합니다.
다만, 저당이라고 해서 당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당이 일반 음료보다 적게 들어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중에서 칼로리 측면에서는 덜 먹는다는 점에 있어서 섭취가 가능합니다.
공차에서는 당도의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1) 당도는 최소화
2) 얼음은 마음대로
3) 펄, 코코넛, 타피오카 등은 최소화
4) 티 베이스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밀크티, 흑당 음료, 펄이 많은 음료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음료는 칼로리가 높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