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꾸준한거북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간식이 먹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이어트 중 간식이 먹고 싶을 때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이어트를 하면서 간식이 먹고 싶을 때는 건강한 대체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신선한 과일이나 채소 스틱은 낮은 칼로리와 높은 섬유질을 제공하여 포만감을 주며,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합니다 .또한, 요거트나 치즈와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은 근육 유지에 도움을 주고, 식욕 조절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지만, 칼로리가 높으므로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다크 초콜릿(카카오 70% 이상 함유)도 적당히 즐기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지 않게 섭취하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중 먹을수있는 건강한 간식으로는 두유, 견과류, 과일, 무가당 요거트 등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두부를 이용한 요리를 많이 먹어요
단백질도 높여 줄수 있고 맛도 좋아서요
간단하게 두부를 구워서 먹는다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