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아침식사과 저녁식사 몇시에 드세요?

여러분은 아침식사랑 저녁식사 몇시에 드세요?

야식은 자주 드세요??

보통 저녁 빨리 먹고 야식 안 먹고 아침 조금 늦게

먹는것이 좋다고 하던데...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침은 안 먹고 점심 12시 저녁은 7시쯤 먹어용 ㅠㅠ

    직장인들 솔직히 6시에 먹는 거 너무 힘든 것 같아용,,

    야근하면 8시쯤??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회사에서,,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침 점심겸 11시에서 12시에 먹어요.저녁은 빠르면 6시 늦으면 8시에도 먹고 야식보다는 오후에 음료나 간식을 먹어요.아침 일찍 뭘 안먹다보니 아점이 편해지네요

  • 저는 아침에 운동을 하는편이여서 단백질(계란,그릭요거트)로 아침을 6시 50분이나 7시에 먹고 저녁엔 7시 전에 먹는편이예요.

  • 저는 아침을 먹지 않아서

    점심은 11시반쯤 먹고

    저녁은 대중이 없어요

    야근 안하면 7시에도 먹고

    배우자가 야근하면 같이 10시에 먹기도 해서요

  • 아침은 거의 주말빼곤 안먹는 편인데 주말엔 9~10시 쯤에 먹고 저녁같은 경우에는 5시나 6시 사이에 많이 먹는 것 같아요!!!!

  • 저는 아침은 8시 30분쯤 저녁은 전에는 7시에 먹었는데 요새는 일이 늦어져서 8시쯤 먹습니다. 왠만하면 간식 안먹고 물을 많이 마셔요

  • 아침은 안먹고 점심은 어쩌다 일주일에 한두번 먹어요

    12시~1시 쯤 먹고 저녁은 보통 8시~9시 쯤에 먹는 것 같아요 야식은 땡길 때만 일이주에 한번꼴로 먹습니다!

  • 아침식사는 보통 7시 30분쯤에 먹습니다.

    저녁식사는 8시쯤에 먹어요.

    저녁이 부실하면 야식을 먹기도 하는데 웬만하면 안먹으려고 합니다.

    야식을 먹은 다음 날 아침은 안먹습니다.

  • 저는 아침을 오전 7시 반에 먹고 회사에 출근을 합니다. 그리고 12시가 되면 점심 식사를 하죠. 퇴근은 6시라서 집에가면 오후 7시 씻고 저녁 준비해서 8시쯤 저녁을 먹습니다. 저녁을 먹고 휴식을 취하다 보면 11시쯤 되면 잠을 자는데 주말에는 야식을 시켜서 먹는 날도 있습니다.

  • 저는 아침은 9시쯤 먹고 저녁은 6시전에 먹어요 야식은 당연히 안 먹구용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는 아침 11시 저녁 5시이전에 먹었었는데 아침을 일찍 먹고 삼시세끼 잘 챙겨먹는게 가장 좋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