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현재도살빠진억만장자
요즘 헬스하는데 무릎이 아파요! 스쿼트할때도 그렇고 쪼그려 앉는 일이 많아서 앉을때도 그렇고 계단 오르내릴때도 그렇고 이럴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헬스를 하시는데 무릎이 아프시다면 헬스를 중단하시고 당군간 휴식을 취하면서 무릎 관리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무리하게 운동을 계속 하신다면 큰 부상을 당하실수도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면서 다 나으면 조금씩 운동을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