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집에서 요거트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집에 요구르트 제조기가 없는데 한여름에는 온도가 높아서 요거트에 우유를 부어서 실온에 두어도 발효가 잘 되서 요구르트가 만들어 졌는데 기온이 조금 떨어지니 잘 안되네요. 요거트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집에 요구르트 제조기가 없는데 한여름에는 온도가 높아서 요거트에 우유를 부어서 실온에 두어도 발효가 잘 되서 요구르트가 만들어 졌는데 기온이 조금 떨어지니 잘 안되네요. 요거트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