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반전세 1달 반만에 보일러 부품고장시 비용부담
21년식 보일러인데 들어와서 산지 1달 반만에 온수가 안돼서 집주인한테 말하고 수리했어요
온수 흐르는게 감지가 안돼서 온수 안된거라고 부품하나만 바꿨고...
집주인이 수리전에는 영수증 달라고 돈 준다면서 돈안주려고 잠수타는지 연락도 없고 입금도 안해주네요;;
수리비용 집주인이 부담하는거 맞지않나요?
법률
21년식 보일러인데 들어와서 산지 1달 반만에 온수가 안돼서 집주인한테 말하고 수리했어요
온수 흐르는게 감지가 안돼서 온수 안된거라고 부품하나만 바꿨고...
집주인이 수리전에는 영수증 달라고 돈 준다면서 돈안주려고 잠수타는지 연락도 없고 입금도 안해주네요;;
수리비용 집주인이 부담하는거 맞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