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새반

잎새반

채택률 높음

미수선처리 신청했는데 3일넘게 연락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미수선처리 요청드린 후에

몇주동안 상대보험측에서 연락이 없었어서

다시 연락을 드린 후에

상대보험사에 자동차등록증 서류를 보내드렸는데요

지난주 목요일날 문자로 서류를 보냈는데

수요일인 오늘도 연락이 없네요..?

조금더 기다려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옥춘 손해사정사입니다.

    지난주 목요일날 문자로 서류를 보냈는데

    수요일인 오늘도 연락이 없네요..?

    조금더 기다려봐야 할까요?

    : 미수선으로 처리를 하기 위해서는 차량가액을 확인하고, 차량파손부위를 체크한 후 가견적을 뽑아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릴수 있어, 조금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담당자가 다른 업무에 밀려 있을수도 있어, 전화하여 현재 진행사항을 물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보험사 담당자들은 40~50건씩 관리를 하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르게 피드백을 받으려면

    조금은 담당자를 귀찮게 할 필요도 있습니다.

    따라서 결과가 빨리 나오지 않을 때에는 연락을 먼저 해도 됩니다.

  • 보험회사에 연락해서 미수선 가능한지부터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미수선의 경우 보험회사 입장에서는 반드시 들어주어야하는것이 아니기에 미수선가능여부 지급%정도 확인해보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