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잎새반
채택률 높음
미수선처리 신청했는데 3일넘게 연락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미수선처리 요청드린 후에
몇주동안 상대보험측에서 연락이 없었어서
다시 연락을 드린 후에
상대보험사에 자동차등록증 서류를 보내드렸는데요
지난주 목요일날 문자로 서류를 보냈는데
수요일인 오늘도 연락이 없네요..?
조금더 기다려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잎새반
안녕하세요!
제가 미수선처리 요청드린 후에
몇주동안 상대보험측에서 연락이 없었어서
다시 연락을 드린 후에
상대보험사에 자동차등록증 서류를 보내드렸는데요
지난주 목요일날 문자로 서류를 보냈는데
수요일인 오늘도 연락이 없네요..?
조금더 기다려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