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건강과 간편성만 챙긴 식단에 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침 혼합잡곡 밥 한공기 + 달걀 3개 스크렘블 +김 2봉
점심 마이밀 250ml에 휴엘 파우더 한스쿱
저녁은 약속 있을땐 외식하고 대부분 감자 2개랑 우유200~250ml, 두부 한모
간식으로 블루베리 25알정도에 매일견과 한봉
이런식으로 먹고있는데 음식 맛은 별로 안따지고 최대한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고싶습니다 이 식단에서 수정할 부분 있으면 최대한 많은부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현재 식단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래도 개선은 아침에 야채를 더 추가하면 좋을것 가타요
점심은 단백질도 더추가하면 좋으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