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5인 미만 업장도 직원들에게 월차는 꼭 주어야하나요?
5인 미만 업장인데요.
현재 따로 직원들에게 월차를 주고 있지 않습니다.
달력 상 빨간 날만 모두 쉬고 있는데 월차는 의무적으로 꼭 주어야하는건가요?
1년에 2번 4일 정도 휴가가 있긴 합니다. (총 7-8일)
(검색해보니 월차는 사라지고 한 달을 일하면 다음달에 연차 1개가 생긴다는 글이 보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5인 미만 업장인데요.
현재 따로 직원들에게 월차를 주고 있지 않습니다.
달력 상 빨간 날만 모두 쉬고 있는데 월차는 의무적으로 꼭 주어야하는건가요?
1년에 2번 4일 정도 휴가가 있긴 합니다. (총 7-8일)
(검색해보니 월차는 사라지고 한 달을 일하면 다음달에 연차 1개가 생긴다는 글이 보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