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할때 갈비가 안좋나요?
다이어트할때 양념이 되어있는 갈비는 먹지않는게 좋을까요?? 다이어트할때는 삼겹살보다 갈비가 더 안좋다고 하던게 뭐가 사실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둘 다 안좋을 것 같긴 합니다.
갈비에 어떠한 양념을 했느냐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양념을 위해 설탕과 간장, 과일 첨가 등을 하면서 기본 칼로리가 높아집니다. 그리거 갈비 부위 자체가 저지방 부위가 아니기 때문에 양념까지 추가가 된다면 다이어트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고기만 보았을 때에는 삼겹살이 안좋아보이지만, 갈비+양념이 문제라고 보여집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양념이 있는 음식을 드시는것이 안좋습니다.
거기에다가 갈비까지 드신다는것은 다이어트 포기한다고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