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많은사람들과있으면떨리는데괜찮은걸까요?
많은 사람들과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날 쳐다보는 상황일 때, 지하철이나 버스 등등의 장소에서 너무 두렵고 나에대해서 흉보는 기분이 들고는 합니다.
이런제모습이 이상하고 걱정되기도해서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많은 사람들과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날 쳐다보는 상황일 때, 지하철이나 버스 등등의 장소에서 너무 두렵고 나에대해서 흉보는 기분이 들고는 합니다.
이런제모습이 이상하고 걱정되기도해서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