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남친과 만나기로 한지 겨우 일주일인데 싸웠어요 막무가내 내가 말했던 내용을 찝었는데 자긴 그런 의도가 아니였다네요 제가 꼬였나보다하고 전화 끊었는데 잘 안 맞는것 같기도 해요 헤어지는게 맞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바빙크
너무 이른 시기예요. 전혀 다른 곳에서 다른 환경에서 살던 사람 둘이 사귄다는 것은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입니다. 나랑 다 맞을 수 없어요. 좋은 면을 보도록 노력해보세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일주일이 된 시점에 싸우는 커플도 많이 있습니다. 싸운 것으로 헤어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럼에도 맞지 않는다고 판단이 된다면 더 정을 주기 전에 헤어지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꽤장엄한코끼리
사귄지 얼마 안된 시점에서의 첫 다툼은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흔히 생기는 일입니다. 상대가 말한 의도를 오해했을 수 있고, 감정적으로 대응해 상황이 커졌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금 단계에서 바로 헤어짐을 결정하기보다는 대화로서로의 의도와 감정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