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를 시작하자마자 포기하고 싶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자마자 포기하고 싶은 생각이듭니다.
오늘 저녁엔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지..하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데요.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다음의 간단한 방법들을 시도해 보세요.
작은 목표 설정: 큰 목표 대신 작은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할 때마다 보상하세요.
식단 계획: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미리 계획하여 유혹을 줄이세요.
간식 준비: 건강한 간식을 미리 준비해 두어 배고픔을 조절하세요.
지지 그룹 찾기: 친구나 가족과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하여 동기부여를 받으세요.
긍정적인 마인드: 자신을 믿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세요.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다이어트 목표를 유지하고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