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배달음식을 시켰는데 돌이 나왔습니다
햄버거 시켜서 먹다가 도중에 돌이 씹혀서 기존에 약해서 임플란트 예정이었던 치아가 깨졌습니다.
매장 측에 연락하니 공정상 돌이 들어갈 수가 없다며 환불 말고는 해줄 수있는게 없다길래 일단 전화를 끊고
환불은 받았는데 처음 겪는 일이라 이렇게 끝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햄버거 시켜서 먹다가 도중에 돌이 씹혀서 기존에 약해서 임플란트 예정이었던 치아가 깨졌습니다.
매장 측에 연락하니 공정상 돌이 들어갈 수가 없다며 환불 말고는 해줄 수있는게 없다길래 일단 전화를 끊고
환불은 받았는데 처음 겪는 일이라 이렇게 끝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