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헬리코박터균 양성반응이라고 하는데 치료해야 할게 있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얼마 전 처음으로 위 내시경 검사를 하였습니다. 결과가 헬리코박터균 양성이라고 나왔는데 제균치료를 권장 한다고 하더라고요,,, 특별히 내과 진료를 별도로 해서 약물 치료를 받어야 할 게 있을까요? 속쓰림, 소화불량 등의 증상은 없습니다. (평상시 대로 일상생활 하고 있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얼마 전 처음으로 위 내시경 검사를 하였습니다. 결과가 헬리코박터균 양성이라고 나왔는데 제균치료를 권장 한다고 하더라고요,,, 특별히 내과 진료를 별도로 해서 약물 치료를 받어야 할 게 있을까요? 속쓰림, 소화불량 등의 증상은 없습니다. (평상시 대로 일상생활 하고 있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