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탈노동을향하여
야채 스틱은 아무 것이나 가리지 않고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
간식 거리를 대신해서 야채 스틱을 만들어 먹어보려고 하는데
당근, 고구마, 오이 정도의 야채 스틱이면 상관 없이 먹어도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래도 야채스틱 같은 경우는 각 야채마다 필요한 영양소에 맞게 드시는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당근, 고구마, 오이 스틱은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식이섬유로 포만감을 주며 건강에 좋은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당근은 눈 건강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되며, 고구마는 시력, 변비 예방, 혈압 조절에 도움이 되고, 오이는 갈증 해소, 피부 건강,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섭취 시 야채를 깨끗이 씻고, 과다 섭취를 피하며, 다양한 음식과 함께 먹으면 영양소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