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검소한늑대134
지방은 하루 최대 몇 kg까지 빠질 수 있나요?
질문 그대로 입니다!
지방은 운동 및 식단관리를 한다는 가정하에 하루 최대 몇 kg까지 감량이 가능한가요?
전문가님들의 구체적인 답변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이상적인 식단을 할때 일주일에 1kg이 빠진다. 하루에 지방 연소 는 150~200g. 과학적으로 한달이면 4kg 빠지는게 국물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이는 운동량과 기초대사량에 따라 차이가 있답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는 운동과 식단을 했을 경우
54g 정도 뺄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