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일용근로소득 신고시 2개월에 걸친 소득
하루에 4시간씩 근무한 일용근로자에게 전월 중순부터 4월 9일까지 하루에 4만원씩 계산해서 마지막 날에 한꺼번에 지급을 했습니다.
이때 일용근로지급명세서 작성시에 귀속월을 4월로 작성하면 되나요?
그리고 급여를 매일 지급하지 않고 마지막 근무일에 한꺼번에 지급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하루에 4시간씩 근무한 일용근로자에게 전월 중순부터 4월 9일까지 하루에 4만원씩 계산해서 마지막 날에 한꺼번에 지급을 했습니다.
이때 일용근로지급명세서 작성시에 귀속월을 4월로 작성하면 되나요?
그리고 급여를 매일 지급하지 않고 마지막 근무일에 한꺼번에 지급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