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철마산3
군것질을 하는 것보다 식사를 충분히 하는것이 효과적인가요?
질문그대로 갑자기 생각나서 적어 봅니다
밥을 머코나서 꼭 군것질을 하게되는대 차라리 식사를 충분하게 할것이 효과적인지 궁금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당분이나 탄수화물아 많은 간식을 드시는것보다 식사를 영향균형있게 충분히 섭취하시고 간식을 안먹는것이 도움이될것으로 보입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맞습니다 군것질 하는 거 보다 식사를 충분히 하는 것이 영양을 흡수하는데 더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군것질은 얼마먹지 않아도 칼로리가 높은 음식이 많고 지방이나 당ㆍ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이 많아 비만의 원인이 되며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