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탄산수를 물 대용으로 계속 음용해도 괜찮을까요?
무더워지는 날씨탓에 탄산음료를 마시기엔 거부감이 있고 생수를 먹자니 밍밍해서
탄산의 톡 쏘는 맛과 청량감 때문에 물 대용으로 탄산수를 자주 마시고 있는데요.
물처럼 자주 마셔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생활
무더워지는 날씨탓에 탄산음료를 마시기엔 거부감이 있고 생수를 먹자니 밍밍해서
탄산의 톡 쏘는 맛과 청량감 때문에 물 대용으로 탄산수를 자주 마시고 있는데요.
물처럼 자주 마셔도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