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재회가 너무 그립고 머릿속에서 빙빙돌아요

1년넘게만나다가 갑작스럽게 이별통보를 받앗어요 그전에 제가 문자를 좀 안좋게 보낸건 잇지만 연락이 잘되다 안되서 저도 문자를보냇는데 이별통보!!상대방입장에선 힘이든입쟁이엿는데 만나면서 싸움도적고 항상 저먼저 배려해주고햇엇거든요..장거리연예에 열흘에 한번씩 집에와서 쉬고가고햇엇는데 어떻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연락하지말고 기다려보세요.. 그게 제일 최고라고 하네요 그게 제일 힘들긴 한데 ㅎㅎ 그게 최고의 방법이라고 했어오ㅠㅠ 힘내세요..

  • 연애도 타이밍이이며 인간관계의 일부더라구요. 서로가 아무리좋아해도 각자의 경험이 다르기에 타이밍이 안맞으면 어쩔수없더라구요. 재회하면 좋지만 지나고나면 인생의일부일뿐기에 마음을 넒게갖고 지내시면 또 어떤 좋은 상황이 생길지 알수가 없다고생각합니다.

  • 우선 질문자님보다 상대방쪽이 더 힘들었을 연애라고 하셨기때문에 재회를 위해서 먼저 연락하는건 필수인것같아요. 그렇다고 구질구질하게 하시기보다는 감정이 올라오는 새벽이나 밤보다는 낮에 여유로우실때 담백하는게 연락해보는게 어떨까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