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재회가 너무 그립고 머릿속에서 빙빙돌아요
1년넘게만나다가 갑작스럽게 이별통보를 받앗어요 그전에 제가 문자를 좀 안좋게 보낸건 잇지만 연락이 잘되다 안되서 저도 문자를보냇는데 이별통보!!상대방입장에선 힘이든입쟁이엿는데 만나면서 싸움도적고 항상 저먼저 배려해주고햇엇거든요..장거리연예에 열흘에 한번씩 집에와서 쉬고가고햇엇는데 어떻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1년넘게만나다가 갑작스럽게 이별통보를 받앗어요 그전에 제가 문자를 좀 안좋게 보낸건 잇지만 연락이 잘되다 안되서 저도 문자를보냇는데 이별통보!!상대방입장에선 힘이든입쟁이엿는데 만나면서 싸움도적고 항상 저먼저 배려해주고햇엇거든요..장거리연예에 열흘에 한번씩 집에와서 쉬고가고햇엇는데 어떻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