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재개발, 재건축 시 다세대주택은 어떻게되나요?
안녕하세요.
현재 4층짜리 다세대 주택 소유중인데요,
재개발이나 재건축시 집주인은 분양권을 받잖아요. 그 분양권을 세대수 만큼 받는건가요 아니면 인당 한개만 받을 수 있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현재 4층짜리 다세대 주택 소유중인데요,
재개발이나 재건축시 집주인은 분양권을 받잖아요. 그 분양권을 세대수 만큼 받는건가요 아니면 인당 한개만 받을 수 있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