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엄격한하운드159
제가 5월에 이직을 생각중입니다 급여가 2,096,270이고 제가 중간 입사를 하게된다면 14일 중간 입사입니다 그리고 교육비가 20정도가 됩니다.그리고 26일부터 제가 17~02시까지 야간 근무를 하게 되었을때 혹시 중간입사자 급여가 얼마정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종영 노무사
조은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중간입사자에 대한 일할계산 방법은 사업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급여를 계산하려면 해당 사업장에서 운영하는 급여계산방식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