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역대급달콤한회장님
다이어트 할 때 먹을 만한 간식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허기가 질 때가 많아서 제로 음료로 배를 채우고 있지만 음료다보니 포만감이 오래가지 못합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하신 분들 중에서 다이어트시에 먹을 만한 영양성분 괜찮은 간식이 있을까요?
당이 좀 땡기다보니 좀 달달한 거면 좋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무가당 두유, 제로 음료, 견과류, 다크 초콜릿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먹기 좋은 간식으로는 다음을 추천드려요
1. 그릭 요거트 + 베리류: 단맛을 충족시키면서 단백질과 항산화제 섭취가 가능합니다.
2. 바나나 + 땅콩버터: 자연스러운 단맛에 포만감까지 줍니다.
3. 다크 초콜릿 70% 이상: 당 충족에 적합하면서 소량으로 만족감을 줄 수 있어요.
이 간식들은 당도 충족시키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