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세상
25.01.21
고구마로 아침대신먹으면 다이어트되나요?
아침에 밥을 먹다가 고구마반개먹고 출근하는데 속도 가볍고 몸도 가벼운느낌이드는데 밥대신 고구마를 늘리면 다이어트가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1.21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고구마를 아침식사로 섭취할때에는 적정랼 섭취하면 포만감을 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고구마를 드시면 혈당이 급상승해서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서 밥대신 고구마보단.. 오트밀로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