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이렇게 해도되나요
2022. 06. 19. 16:14
아침에는 토마토 주스 먹고 점심에는 든든하게 밥 먹고 저녁에는 단백질 채소 위주로 먹고 이걸 반복해서 한달동안 운동해도 효과를 크게 얻을수 있을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네 충분히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도 단백질을 섭취하면 더 좋겠습니다.
2022. 07. 18. 19:23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