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아침대용 추천좀해주세요!!!!
아침대용으로 두유한잔먹고 있습니다. 귀찮지않고 경제적이면서 좋은게 없을까요? 에너지바도 좀먹다가 계란도 삶아먹다가 콘푸라이트도 우유에 타먹어보고 했는데 오래가지 못하네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대용으로 충분히 지금까지 해오던것들이 좋은 방법인데
오래가지 못한다니 아쉽네요. 알람이나 여러가지 다른 방법으로 그대로 드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