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스토킹 신고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년넘게 연락을 하지 말라고 했고,신고하겠다고 얘기를 했는데도 계속 연락이오고 sns차단을 했는데 다른 계정으로 또 연락이 오고 그러네요..다 죽이고 지도 죽을까 라는 말도 해서 그런데
대화내용들은 다 캡쳐했는데 경찰서로 직접 가서 신고를 하는건지 인터넷으로 되는지..그리고 처벌을 강하게 받게 하려면 저는 어떤걸 준비해야하는지 궁금해요
법률
1년넘게 연락을 하지 말라고 했고,신고하겠다고 얘기를 했는데도 계속 연락이오고 sns차단을 했는데 다른 계정으로 또 연락이 오고 그러네요..다 죽이고 지도 죽을까 라는 말도 해서 그런데
대화내용들은 다 캡쳐했는데 경찰서로 직접 가서 신고를 하는건지 인터넷으로 되는지..그리고 처벌을 강하게 받게 하려면 저는 어떤걸 준비해야하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