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위내시경에서 뭐 뗐다고 하는데 다음날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암은 아닌 거 같고
조직검사 하려고 살짝 뗐다거 하셨어요
먹는 건 첫끼만 죽 먹고 그 다음엔 상관없다고 하셨거든요
오늘 오전에 뗐는데 내일 저녁에 회식이 있어서 ㅜ
술을 먹어도 될까요?? 와인이나 소주나 맥주 소량도 안될꺼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암은 아닌 거 같고
조직검사 하려고 살짝 뗐다거 하셨어요
먹는 건 첫끼만 죽 먹고 그 다음엔 상관없다고 하셨거든요
오늘 오전에 뗐는데 내일 저녁에 회식이 있어서 ㅜ
술을 먹어도 될까요?? 와인이나 소주나 맥주 소량도 안될꺼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