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출퇴근 어플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최근 회사에서 출퇴근 기록을 지문인식기에서 어플로 바꿧는데 제가 실수로 20분정도 출근등록을 늦게 하였습니다. 회사에서는 저의 실수니 30분 지각처리하여 임금을 지급한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건가요?
고용·노동
최근 회사에서 출퇴근 기록을 지문인식기에서 어플로 바꿧는데 제가 실수로 20분정도 출근등록을 늦게 하였습니다. 회사에서는 저의 실수니 30분 지각처리하여 임금을 지급한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건가요?